티스토리 뷰

한소희 동생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겼다? 

배우 한소희가 동생 인스타에 댓글을 남기면서 한소희 동생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했고 부부의 세계 드라마 여다경 역으로 출연하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첫 드라마는 다시 만난 세계이며 다음으로 돈꽃,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마이네임, 사운드트랙#1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1. 한소희 동생 인스타그램

 

 

배우 한소희는 동생에게 '댓글이 아무도 없길래 남기고 갑니다;', 누구시죠? 암만봐도 제 동생은 아닌거같은데요.', 등등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 1994년생이며, 한소희 동생의 이름은 이소정으로 1995년생입니다. 

 

 

 

 

현재 인스타는 공개이며, 팔로워는 2.2만입니다.

 

 

 

한소희 동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2. 한소희 어머니 빚투 논란

 

 

2020년 한소희 어머니의 빚투 폭로글이 올라왔고 한소희는 본인의 블로그에 직접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셔서 할머니께서 길러주셨고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 되서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다고 합니다. 어머니와의 왕래가 잦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기 때문에 데뷔 전부터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고 합니다. 데뷔 후 어머니가 한소희의 이름을 이용해 돈을 빌리고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빚을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하여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겨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한소희 블로그 바로가기